본문 바로가기

생활.사회

영화 반도 185개국에 선판매 기염

안녕하세요 오늘은 2016년 07월 20일 개봉하여 약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'부산행'

그 후, 4년 뒤의 이야기를 그린 2020년 여름 최대 기대작인 영화 '반도'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※ 이하자료출처

- 네이버 영화  movie.naver.com

- 영화 반도 공식사이트  bando2020.kr

- 영화 반도 공식예고편  youte.be/fcueArgm900

- NEW MOVIE 인스타그램  instagram.com/itsnew_movie

- 영화 반도 글로벌 인스타그램  instagram.com/peninsula_movie

 

 

 

 

- 반도 공식 줄거리

 

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, 폐허의 땅으로 다시 들어간다!

 

4년전,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"정석(강동원)".

바깥세상으로부터 철저히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야하는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.

 

제한 시간 내에 지정된 트럭을 확보해 반도를 빠져 나와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

인간성을 상실한 631부대와 4년 전보다 더욱 거세진 대규모 좀비 무리가 정석 일행을 습격한다.

 

절체절명의 순간, 폐허가 된 땅에서 살아남은 "민정(이정현)"

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고 이들과 함께 반도를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로 한다.

 

되돌아온 자

 

살아남은자

 

그리고 미쳐버린 자...  필사의 사투가 시작된다!

 

 

 

영화 '부산행'의 프리퀄 애니메이션 '서울역', 그리고 부산행의 4년 후를 다룬 영화 '반도'.

 

세 작품을 관통하는 자신만의 유니버스 K-좀비 세계를 구축한 '연니버스'의 연상호 감독은

"부산행 이후 한국에서는 어떤 상황이 펼쳐졌을까?" 라는 상상에서 부터 영화 반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"이성이 무너진 세상, 야만성이 지배하는 세상에서의 삷을 보여드리고 싶었다" 는 연상호 감독.

 

영화 '반도'는 공식 줄거리에서도 표현 되었듯이 '부산행' 그 후 4년, 폐허가 되어버린 땅에서 살아남은 사람들과 되돌아온 사람들, 그리고 미쳐버린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사투를 벌이게 되고 그 속에서 다양한 인간 군상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 

이런 기대적에 대한민국 간판 배우들이 출연진으로 이름을 올렸는데요

강동원, 이정현, 권해효를 비롯, 차세대 충무로 블루칩 이레와 아역 배우 이예원 등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취향 저격 캐스팅까지 완벽합니다!

 

 

개봉 전 2020년 칸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었으며 북미, 남미, 유럽, 오세아니아, 아시아, 중동, 스칸디나비아 등 무려 185개국 선판매되는 기염을 토해낸 '반도'

 

대한민국 뿐 아니라, 전 세계가 기다리는 2020년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!

힘든 시기를 버티고 있는 한국영화 시장에 시원한 흥행 바람을 기대해 봅니다~^^